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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내용

  1. 수강신청
  2. 과정정보

의료서비스 실전 직무교육

의료서비스 실전 직무교육 과정정보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시간 21시간
교육비 62,370원
과정소개

-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 의료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리더십에 대해 이해하고 팀워크와 팀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다.

학습목표
-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 변화를 이해할 수 있다.
- 의료서비스를 위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에 대해 알고 실천할 수 있다.
- 리더십에 대해 이해하고 팀워크와 팀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다.
- 인간관계에 대해 이해하고 행복한 인간관계 전략을 실천할 수 있다.
- 접점별 고객관리에 대해 알고 접점고객관리가 가능하다.
- 환자와 직원이 행복한 병원 만들기에 대해 알고 긍정적인 동참이 가능하다.
교육대상
- 의료기관 종사자 전체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율 진행단계평가 최종평가 총점
반영비율 - 10% 90% 100점
이수(과락)기준 80% 60점/100점 60점/100점 6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수료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6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차시 강의명
1차시 4차 산업혁명과 의료산업의 변화
2차시 의료기관 환자 경험관리
3차시 의료기관 환자 경험 관리 사례
4차시 병원 조직문화의 특성
5차시 고객만족을 향한 병원의 경쟁력
6차시 인간관계와 의사소통
7차시 인간관계와 치료적 관계 이해하기
8차시 의료 커뮤니케이션, 치료적 의사사통 기법
9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커뮤니케이션
10차시 병원 서비스 고객접점
11차시 대상자별 치료적 언어로 소통하기
12차시 병원에서의 전화 커뮤니케이션
13차시 의료의 질 향상을 위한 조직문화 디자인
14차시 나와 병원의 동반성장과 비전 공유
15차시 모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16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리더십
17차시 팀워크와 팀리더십
18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관계형성
19차시 자존감 높여주기, 직무만족 높여주기
20차시 행복한 병원을 만드는 인간관계 전략